logo

아침에 띄우는 목양서신402

2019.08.29 17:35

solafide1004 조회 수:591

<아침에 띄우는 목양 서신>

여호와여 주께서 가까이 계시오니 주의 모든 계명은 진리니이다 (시119:151, 개역한글)

Thou art near, O LORD; and all thy commandments are truth. (Psalms 119:151, KJV)

하나님의 백성들에게도 때때로 그들을 해하기 위해 악인들이 다가오기도 합니다. 그러나 우리가 결코 그들을 두려워할 이유가 없는 것은 하나님께서 우리와 항상 함께 하시기 때문입니다.
우리를 지키고 보호 하신다고 말씀하신 하나님의 모든 계명은 거짓이 없는 진리임을 시인은 굳게 믿고 있습니다.

어떤 상황 속에서도 신자는 우리에게 닥치는 불행과 고통에 주목하지 않고 악인의 핍박과 박해를 두려워하는 것이 아니라 오늘도 우리와 함께 하시는 하나님을 신뢰해야 합니다.
하나님의 모든 말씀과 그 약속들은 결코 거짓이 아니라 진실된 것임을 굳게 믿어야 합니다.

악인들이 우리를 해하려 할지라도 하나님께서 우리와 함께 하시고 진실무망한 하나님의 약속의 말씀이 우리를 지키심을 믿는 신자는 아무것도 두려워할 것이 없습니다.

어떤 순간에도 우리는 시인처럼 고백할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모든 불완전하고 불확실함 속에서도 오직 하나님의 말씀이 진리임을 믿고 확신하며 담대할 수 있기를 오늘도 기도하기 원합니다.

언제나 우리의 하나님과 그리고 하나님의 위대하신 말씀은 우리의 도움이시요 피난처이시며 산성이심을 잊지 마십시오.

견디기 힘든 두려움 속에서 여러분은 결코 혼자가 아닙니다. 우리의 곁에서 우리를 도우시고 지키시는 하나님과 위대한 진리의 말씀이 반드시 우리와 함께 하십니다.
오늘도 그 도우시는 하나님을 의지하여 담대한 마음으로 주어진 하루를 살아가는 우리들이 되기를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