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아침에 띄우는 목양서신260

2019.02.04 23:57

solafide1004 조회 수:1359

<아침에 띄우는 목양 서신>

너희가 거듭난 것이 썩어질 씨로 된 것이 아니요 썩지 아니할 씨로 된 것이니 하나님의 살아 있고 항상 있는 말씀으로 되었느니라 (벧전1:23, 개역한글)

성도의 거듭남은 무엇으로 말미암은 것인지 성경은 그것을 분명하게 적시하고 있습니다.
거듭나게 하시는 방편을 성경은 ‘씨’라는 표현으로 사용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썩어지는 씨가 아니라 썩지 않는 씨라고 설명을 덧붙이고 있습니다.

보통의 씨앗은 땅에 떨어져 썩게 됩니다. 그렇게 되어야 발아하게 되고 줄기와 잎이 나면서 성장해 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성경은 우리의 거듭남이 썩지 않는 씨 즉 하나님의 살아있고 영존하시고 불변하신 말씀으로 말미암는다고 말씀하고 있습니다.

썩지 않는 씨, 즉 초자연적인 하나님의 말씀으로 말미암아 한 영혼이 거듭남을 경험하며 회심에 이르게 된다고 성경은 말씀합니다.
신자의 거듭남 자체가 결코 저절로 혹은 우연히, 사람의 노력에 의한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말씀의 경이로운 역사로 말미암은 것임을 성경은 뚜렷이 밝히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의 신비하고 놀라운 능력이 한 영혼 가운데 임할 때 그 말씀을 보고 들음으로 결국 거듭나게 되는 놀라운 생명의 은혜를 경험하게 됨을 성경은 말씀합니다.

그러므로 거듭나게 될 자, 계속해서 진리안에서 성장하고 성화 되어가며 믿음의 깊은 뿌리를 내리게 될 자에게 하나님께서는 성경 말씀에 대한 지대한 관심과 이를 통한 영혼의 놀라운 깨달음의 세계로 이끄신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점점 더 깊은 성경의 진리 속에서 하나님을 알아가는 지식과 깨달음이 더해 가는 영혼이라야 그가 구원과 영생과 가까운 영혼이라는 사실을 잊지 마십시오.
하나님의 말씀에 대한 무관심으로 일관하는 자 가운데 거듭남에 이르고 영생을 소유하게 될 자는 결코 존재하지 않습니다.

아직도 우리에게 무엇이 가장 중요한지를 모르신다면 오늘부터 당장 하나님의 말씀을 펼치십시오.
거듭남에 이르는 유일한 길이 그 말씀 속에 펼쳐져 있습니다.
성경을 집어 드십시오 그리고 성경을 읽으십시오.
그대의 가슴이 뜨거워 질 때까지 이 일을 멈추지 마십시오.

거듭남의 길이 오직 이 말씀 안에 모두 담겨 있음을 결코 가볍게 생각지 마십시오.
거듭남은 썩지 않는 하나님의 말씀으로만 반드시 성취됩니다.
그렇지 않은 모든 종교적인 열심들은 거듭남과 무관한 것입니다.

오늘도 여러분의 삶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입니까..
하나님의 말씀보다 지금 우리에게 더 중요한 것은 그 무엇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내 영혼이 영생을 얻느냐 아니면 영벌을 받게 되느냐의 가장 근본적인 중요한 문제이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