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묵상, 설교 한토막10

2022.02.25 07:51

hi8544 조회 수:1014

<묵상, 설교 한토막>

‘..이어 특이한 기록은 살랍의 여섯째 아들 하눈이 한 부분을 중수했다는 기록입니다.
살랍의 ‘여섯째 아들’ 이라고 소상히 밝힌 이유는 살랍의 아들들 중에 성벽 재건에 참여한 사람은 여섯째 아들 하눈이 유일했기 때문입니다.

12절에 할로헤스는 아들들 뿐만 아니라 딸들까지도 성벽 중수에 참여했다고 기록하고 있습니다.
살랍 에게는 여러명의 아들들이 있었지만 그 중에 성벽 중수의 과업에 참여한 아들은 여섯째 하눈 뿐이었습니다.

무엇을 의미하는 것일까요..

살랍에게는 오직 한 아들만 그가 무엇을 해야 할지를 알고 있었습니다.
그렇다면 그의 나머지 아들들은 그들이 그 시대에 왜 존재해야 하는지를 전혀 알지 못했다는 뜻입니다.
그들에게 주어진 사명과 하나님의 뜻이 무엇인지 그들은 전혀 관심이 없었다는 의미입니다.

살랍에게는 여러명의 아들들이 있었지만 이렇게 하나님을 경외하고 사랑하며 주를 위해 충성을 다한 아들은 오직 한명 뿐, 결코 전부가 아니었던 이러한 안타까운 일들이 우리에게 있지 않기를 기도해야 합니다.
우리에게 주신 모든 자녀들이 주를 위해 충성을 다하는, 이 시대에 하나님께서 사용하실 자들이 되기를 기도하십시오.

우리의 자녀들이, 주를 경외하는 젊은 지체들이 모두 하나님을 경외하고 그 거룩한 뜻을 위해서 이 세상에서 쓰임을 받는 자녀들이 되어야 합니다.
여러분의 자녀들 모두가 하나님을 사랑하고 그를 이 땅에 창조하신 하나님의 뜻에 따라 사명을 가지고 살아가는 자들이 되기를 기도하십시오.

자녀들이 주께로 돌아오는 일을 위해 여러분은 여전히 눈물을 흘리고 있습니까..
하나님을 알지 못하고 주를 사랑하지 않으며 세상에 빠져 살아가고 있는 자녀들의 영혼들에 대해서 여러분은 비통함을 가지고 여전히 기도하고 있습니까..
우리의 눈물의 기도가 결코 헛되지 않으리라는 것을 믿고 자녀들의 믿음을 위한 기도는 계속 되어야 함을 잊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