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불순종, 작은 죄를 주의 하십시오.
예배 드림의 부주의 함 (지각, 졸음 등), 기도를 쉼, 성경 묵상을 소홀히 여김, 주중의 예배를 분주하다는 이유로 늘 간과함, 지나친 미디어의 노출 (TV, 인터넷, 스마트 폰 등), 취미 생활(스포츠, 오락 등)에 대한 과도한 집착, 세상에 대한 지나친 관심 등 이러한 것들을 통한 영향이 우리의 영혼에 방치 되어거나 누적될 때 신앙을 가지고 성실하게 하나님을 섬길지라도 더욱 강력한 성령의 능력에 사로 잡히지 못하는 무기력함과 무능함이 지속될 수 있습니다.
결국 하나님께서 붙드시는 사람, 능력을 부어 주셔서 하나님의 나라를 위해 강력하게 사용 하시는 사람들은 가장 작은 죄의 문제에 관해서도 주의하고 민감함으로 그 영혼의 맑고 투명함이 보장 되었기에 그것이 바로 그들을 사용 하셨던 크게 드러나지 않은, 그러나 매우 중요한 이유였다는 사실을 많은 그리스도인들이 간과하는 것 같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쉬는 시간, 혼자 있는 시간에 우리가 무엇을 하는지 궁금해 하십니다.
철저한 순종을 통해서 만이 죄를 이기고 세상을 압도할 수 있는 하나님의 능력이 우리와 함께 함을 잊지 마십시오.
이것이 그 어떤 종류의 게으름이나 나태함, 항상 중요한 일을 뒤로 미루는 작은 습관 조차도 용납하지 않아야 할 가장 중요한 이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