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아침에 띄우는 목양서신422

2019.09.28 06:43

solafide1004 조회 수:688

<아침에 띄우는 목양 서신>


주께서 율례를 내게 가르치시므로 내 입술이 찬송을 발할찌니이다 (시119:171, 개역한글)

My lips shall utter praise, when thou hast taught me thy statutes. (Psalms 119:171, KJV)

시인은 주께서 율례를 가르치실 때 자신의 입술이 감격에 겨워 찬양의 소리를 발할 것이라고 고백합니다.

진리를 깨닫는 것이 얼마나 큰 기쁨이기에 시인은 하나님을 찬양하지 않고는 견딜 수 없었는지, 우리는 깊이 이 진리를 묵상할 필요가 있습니다.

거듭난 자의 영혼은 언제나 하나님을 깊이 알게될 때 가장 큰 희열과 기쁨과 감격을 맛보게 되어 있습니다.
진리 안에서 하나님을 찬양하지 않을 수 없는 이유를 발견해 나아가게 됩니다.
왜냐하면 말씀에 깊이 빠져들수록 그 속에서 하나님의 위대하심을, 그 속성과 성품의 아름다우심을 발견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을 알아가는 기쁨을 억제할 수 없어서 하나님을 소리 높여 찬양 해 본 경험이 있으십니까..

왜 우리들에게는 시인이 맛 본 거룩한 정서가 깃들지 않는 것일까요..

진리에 집중하십시오
성경 속에서 하나님을 깊이 뵈옵기를 열망하십시오.
이 세상에서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기쁨이 진리 안에서 하나님을 알아가는 것이 되게 하십시오.
다른 어떤 이유가 아닌 하나님께서 나의 아버지시리는 이유만으로 우리가 진심으로 감격해 하며 하나님을 찬양하게 될 때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통해서 최고의 영광을 받으십니다.

그것이 우리를 지으신 목적이며 우리가 존재하는 이유입니다.

오늘도 하나님께서는 지극히 높은 곳에서 하나님의 말씀을 묵상하다가 그 진리 속에서 발견한 하나님의 아름다우심으로 인해서, 그 위대하신 사랑 때문에 마음을 들어 올려 흐르는 눈물 속에서 하나님을 찬양하는 그 영혼을 찾고 계십니다.

그에게 더욱 풍성하게 자신을 나타내고자 하십니다.

그가 바로 당신일 수도 있습니다..